아디다스, 피트니스 전용 슈즈 '플루이드 트레이너'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피트니스 전용 슈즈 '플루이드 트레이너'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형태의 밑창이 발 앞 부분에 최상의 유연성 제공
여러 가지 운동에 모두 적합하도록 고안된 다목적 피트니스 전용 트레이닝화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피트니스 전용 트레이닝화 ‘플루이드 트레이너(Fluid Trainer)’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루이드 트레이너는 최소한의 갑피를 사용한 초경량 제품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밑창에 가로로 여러 줄 깊게 파인 홈이 발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스트레칭, 싸이클, 유산소 운동 기구 사용 등 발의 움직임이 많은 피트니스 운동 시 적합하다.


다목적 트레이닝화로 첫 선을 보이는 플루이드 트레이너는 기능뿐 아나라 다양한 컬러와 소재 등 디자인에서도 돋보이며 다양하고 격렬한 움직임에도 어떠한 마크나 흔적을 바닥에 남기지 않는 논-마킹 기술도 함께 적용되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러닝 머신뿐 아니라 다양한 동작의 운동을 하기 때문에 러닝화로는 부족한 점이 많다. 그러므로 각 운동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그에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플루이드 트레이너’는 여러 가지 운동을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피트니스 전용 트레이닝화다”라고 설명했다.


플루이드 트레이너는 남성용, 여성용이 각각 메시, 스웨이드, 가죽 등 소재에 따라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컬러 외에도 퍼플,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5000원부터 12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