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캐리-이완 맥그리거가 온다! '필립모리스' 내달 24일 개봉
상태바
짐 캐리-이완 맥그리거가 온다! '필립모리스' 내달 24일 개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짐 캐리와 이완 맥그리거 주연으로 제작부터 화제를 모은 코미디 <필립모리스>가 마침내 오는 6월 24일 전격 국내 개봉된다.


영화 <필립모리스>는 각종 사기죄로 감옥에 간 IQ 169의 천재사기꾼 스티븐 러셀이 운명적인 연인 필립 모리스를 만나 그와 함께 하기 위해 벌이는 황당한 탈옥기를 그린 코미디.


감옥에서 만난 미모의 금발 게이 필립 모리스에게 첫 눈에 반한 스티븐 러셀은 교묘한 사기수법으로 그와 함께 감옥을 탈출하지만 사기죄로 다시 투옥, 탈옥, 투옥, 탈옥을 반복하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다룬 이 영화는 놀랍게도 미국 텍사스에서 벌어진 실제 이야기이다. 1980년대 미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이 사건은 스티브 맥비커 기자의 소설로 옮겨졌고 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는 짐 캐리를 통해 할리우드 정통 코미디로 새롭게 부활했다.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이자 희대의 사기꾼, 그리고 게이인 스티븐 러셀 역에 짐 캐리가 캐스팅되었으며 그의 매력적인 게이 연인 필립 모리스 역은 이완 맥그리거가 맡았다.


할리우드 최고의 남자스타들이 동성커플로 변신했다는 소식으로 이미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초미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필립모리스>는 개봉 전부터 인터넷을 통해 원작 스토리는 물론, 배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렇기에 하루 빨리 극장에서 영화를 만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필립모리스>의 이번 개봉 확정은 최대 희소식이 될 것이다.


코미디의 본좌 짐 캐리의 포복절도 코믹 열연, 영국 꽃미남의 신화 이완 맥그리거의 깜짝 게이 변신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이 상상을 초월하는 사기행각 등 근래 보기 드문 할리우드 정통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


올 여름, 독보적인 코미디 장르로 극장가를 접수할 <필립모리스>는 동시기 영화들과 차별화되는 유쾌.상쾌.통쾌한 이야기로 더위를 한방에 날릴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