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블루드래곤 이청용, '엣지남'으로 변신하다!
상태바
[NAC포토] 블루드래곤 이청용, '엣지남'으로 변신하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런던 북서쪽으로 4시간 남짓의 거리에 위치하며 박지성 선수가 있어 우리에게 낯익은 맨체스터의 시청 “맨체스터 홀”에서 필드 위의 블루드래곤 이청용 선수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촬영이 지난달 28일 진행되었다.

화보촬영은 제일모직 갤럭시가 남아공 월드컵대표팀 공식단복 협찬을 기념하기 위한 화보집 발간을 위해 진행되었다.

촬영이 시작되자 그는 조금 쑥쓰러운 표정으로 포토그래퍼(루이스 박)를 향해 걸어오며 머리를 긁적였다.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것이 익숙할 법한데도 그의 표정엔 어색함과 긴장감이 묻어났으나 프로선수다운 포즈와 친근한 화법으로 촬영팀을 이내 부드럽게 만들어 나갔다.

이청용 선수의 화보가 있는 ‘갤럭시 월드컵 가이드북’을 갤럭시 전 매장에서 월드컵 기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갤럭시는 월드컵 이벤트로 축구국가 대표팀 공식 수트의 ‘넥타이와 포켓스퀘어’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17일부터 진행한다. 8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가대표팀이 착용하는 넥타이, 포켓스퀘어 선물세트(3,000개 限)를, 갤럭시 캐주얼 매장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월드컵 기념 레드 티셔츠 (4,000개 限)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