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피겨퀸 김연아, 500여명 팬들과 특별한 팬미팅!
상태바
[NAC포토] 피겨퀸 김연아, 500여명 팬들과 특별한 팬미팅!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과 함께 '거위의 꿈' 부르며 피날레 장식... 노래 실력도 뽐내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가 지난 9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삼성 애니콜과 함께하는 퀸 연아의 스마트 데이트' 행사를 개최했다.


인기 MC 김제동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애니콜 '연아의 햅틱', '옴니아' 시리즈 5종 구매자는 물론 김연아 팬클럽 회원,
애니콜 전문 블로거 등 총 5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해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연아의 초대', '연아의 환영', '연아의 토크, 플레이, 러브', '연아의 선물' 등 4개의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연아는 팬들이 행사 전에 적어준 궁금증 쪽지들에 일일이 답해주는 것은 물론 즉석에서 기념 케이크를 만들어 팬들에게 대접하기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 김연아는 팬들이 포토월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중 포토제닉을 선정해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고, 신세대 마술사 한설희의 출연한 축하 공연 이벤트에서는 CD를 마치 카드처럼 자유 자재로 다루는 CD 마술과 노트북 마술, 특히 김연아와 함께 선보인 깃발 마술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 날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김연아가 직접 '거위의 꿈'을 팬들과 함께 부르며 피날레를 장식해 방송을 통해서도 익히 알려진 김연아 선수의 노래 솜씨가 다시 한 번 빛을 발함은 물론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애니콜과 함께 하는 퀸 연아의 스마트 데이트'는 참가 신청자만 해도 2주만에 5,000여명이 몰릴 정도로 행사 전부터 큰 기대를 얻었다"며 "올림픽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돌아온 김연아 선수가 팬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애니콜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