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청소기' 든 할리우드 스타들
상태바
LG전자, 'LG 청소기' 든 할리우드 스타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LG전자(대표 南鏞)가 美 독립영화 시상식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Independent Spirit Award)’에서 이색 이벤트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美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시상식에서 영화 ‘크레이지 하트’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제프 브리지스’, 지성파 배우 ‘조디 포스터’ 등 유명 배우들이 모래가 깔린 블루카펫 위를 LG 청소기로 청소하면서 입장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는 독립영화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美 최대 독립영화 축제다. 이 시상식은 출품되는 영화의 뛰어난 작품성과 아카데미 시상식 하루 전에 열리는 전통으로 덕분에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이색 이벤트를 통해 미국 내 LG청소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빠르게 확산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이날 미국에 프리미엄 청소기 2종(LUV300B, LUV200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카펫을 많이 사용하는 美 가정에 적합한 직립형(Upright)으로 美 소비자들이 기존 제품에서 불편을 느끼던 집진통, 흡입력 등을 크게 개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