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판교 이전..중장기 비전 일굴 새둥지'
상태바
나우콤, '판교 이전..중장기 비전 일굴 새둥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사업부문 판교벤처밸리로 확장 이전
연구시설 확장.. “더 멀리 도약할 허브”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나우콤이 중장기 비전을 일굴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정보보안 및 인터넷 서비스 전문기업인 나우콤(www.nowcom.co.kr 대표 김대연·문용식)은 오는 26일 보안사업부문 사무실을 경기도 판교테크노밸리 내 판교세븐벤처밸리로 확장 이전한다고 25일 밝혔다.


나우콤은 이미 4년 전 중장기 사업계획의 일환으로 약 800여 평의 사무실 공간을 분양받았고, 보안사업부문 사무실은 업무특성에 따라 2개로 분리될 예정이다. 또한 상반기 내 판교 또는 상암 벤처밸리로 추가 분양을 검토해 현재 방배동에 위치한 인터넷사업부문의 사무실 이전도 계획하고 있다.


나우콤은 특히 중장기 사업 영역 확대, 종합위협관제 및 관리(TSMA/TMS) 솔루션과 보안시스템통합(SI) 사업의 경쟁력 확대를 위해 연구시설을 확장한다.


나우콤 김대연 대표는 “올해는 나우콤의 중장기 주력사업의 성과를 일궈내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온 새 보금자리에서 기술역량을 높여 더 멀리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교 사무실은 3월 2일부터 정식 가동되며,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홈페이지(www.nowc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우콤은 올해 새 보금자리에서 전열을 정비해 안티DDoS(분산서비스거부공격 대응시스템), VoIP(인터넷전화)보안, 통합보안관제, 신작 게임 ‘포트파이어’, 올해 런칭에 성공한 1테라바이트(TB) 개인 웹 저장공간 ‘세컨드라이브’,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의 모바일 영역 확장 등으로 전년대비 20%이상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