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 '스타일 매거진’ 통해 그녀의 스타일 전격 공개!
상태바
피겨여왕 김연아, '스타일 매거진’ 통해 그녀의 스타일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24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김연아 선수, 그녀가 경기시 착용한 귀걸이나 의류, 그리고 사용한 화장품들은 곧 품절되는 ‘연아 효과’를 일으키곤 했다. 이에, 피겨 사상 첫 올림픽 금메달에 도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스타일을 전격 해부한 ‘김연아 스타일 매거진’이 서비스된다.

‘김연아 스타일 매거진’은 SBS 밴쿠버2010 사이트(http://olympic.sbs.co.kr)를 통해 공개되었다. 내추럴해서 더욱 멋진 그녀의 평상복 코디법,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스모키 화장법, 그녀와의 인터뷰 등 평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던 내용들을 쏙쏙 골라 담았다.

‘김연아 스타일 매거진’은 만능엔터테이너 김연아의 모든 것을 살펴본 ‘핫이슈’, 마인드 컨트롤이 뛰어난 그녀와 함께한 ‘인터뷰’, 점프 기술을 상세히 설명해준 ‘TIP’, 이용자들이 모아놓은 김연아 선수의 이모저모 ‘피겨 스페셜’, 경기 및 갈라쇼 등 각종 영상을 DB화 해놓은 ‘베스트 영상’ 등 총 다섯 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매거진은 ‘연아 효과’를 입증하듯 오픈 5일동안, 매일매일 자체 최고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연아 효과’로 김연아 선수의 디지털 아이템 또한 큰 인기를 모으며, 싸이월드 선물가게의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김연아 선수 관련 120여가지의 미니홈피 스킨, 플래시콘, 미니룸, 글꼴 등 각종 아이템 가운데, 김연아 선수의 경기 장면이나 광고 속 한 컷 같은 이미지로 제작된 디지털 아이템은 특히 판매율이 높다. 오는 3월 1일까지 김연아 아이템을 구입하면, 은빛 스케이트 장식고리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