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넷 리-차유람-샤넬 로레인, 세계적인 당구선수들 올여름 춘천에 총집합
상태바
쟈넷 리-차유람-샤넬 로레인, 세계적인 당구선수들 올여름 춘천에 총집합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29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010 춘천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손은남)는 1월 28일(목) 13:00 조직위원회 회의실에서 드래곤프로모션코리아(대표:Cindy Lee)와 춘천월드레저컵 당구대회 대행업무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된 업무계약을 통해 드래곤프로모션 코리아는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 기간 개최되는 9개 국제대회 중 하나인‘춘천월드레저컵 당구대회’에 소속 선수들의 출전은 물론 각종 이벤트, 팬 사인회, 당구 강좌를 개최하기로 협의하였으며, 조직위와 함께 우수선수 초청대회에 보다 많은 세계 탑랭커의 참가를 유도하게 된다.

드래곤프로모션 코리아는 얼짱 당구선수로 일반에 잘 알려진 차유람(대한민국), 한국계 탑랭커인 쟈넷 리(미국), 샤넬 로레인(미국)등 세계랭킹 선수들이 다수 소속된 당구기획사이다.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 기간(2010.8.28-9.5)중 3일간(2010.8.30-9.1)송암스포츠타운에서 진행될 춘천월드레저컵 당구대회와 관련 조직위 관계자는“대형스크린을 통한 현장 중계 시스템을 도입해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관객들에게 선보여, 당구가 대중에게 더욱 사랑받는 레저종목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0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조직위원회 소개: 춘천시는 "2010년 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를 개최하는 도시로 참가자들로 하여금 잊지 못할 기억이 되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경기대회, 첨단레저용품 전시회, 비무장지대 관광, 학술행사, 사찰체험 등 독특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라는 주제아래 펼쳐지는 2010년 춘천행사는 지구상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국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춘천시는 대한민국의 중심부에 위치하면서 산과 호수가 조화를 이루고 곳곳이 사진예술의 피사체가 될 정도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