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최첨단 명동매장 리오픈 1주년 기념 행사 풍성
상태바
아디다스, 최첨단 명동매장 리오픈 1주년 기념 행사 풍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 마르코, 요가 트레이너 제시카, SK T1 게임단 등 참석 예정
30일, 명동 매장 전품목 1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www.adidas.com)는 작년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거듭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오픈 1주년인 이달 30일, 가수 아이비, 연기자 마르코, 요가 전문가 제시카, 인기 프로 게임단 SK T1선수단 등이 참석하는 “스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 계획이며, 당일에 한하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또한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맞춤형 제작 신발 시스템인 마이 아디다스 할인과 함께 매장 안팎의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해 1월 아디다스 관련 영상들이 실시간으로 재생되는 대형 LED 스크린을 명동 매장 외관에 설치하여 명동 거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현장에서 이메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과 의류를 착장한 모습들을 디지털로 촬영해 현장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UCC 거울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로 소비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만의 신발’과 ‘나만의 유니폼’을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 코너인 마이존 (mi Zone)은 개성이 강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디다스 코리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의 대형 플래그십 매장들이 집결해 있는 명동 중앙로의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리오픈한 지, 1년 만에 '1020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메가샵으로서의 역할과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이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리오픈 1주년 행사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