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보이, '아톰'의 탄생 영상 공개! [채널NAC]
상태바
아스트로 보이, '아톰'의 탄생 영상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2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올 겨울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이 추억 속 영웅 ‘아톰’의 새로운 탄생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 줄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 ‘아스트로’의 탄생을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영상은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 아이콘 ‘아톰’이 할리우드의 기술력과 만나 현대적 감각으로 돌아온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이 2010년 1월 14일 개봉에 앞서 그 동안 궁금했던 ‘아스트로’의 탄생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 ‘텐마 박사’에 의해 탄생한 ‘아스트로’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어, 새로운 영웅 ‘아스트로’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능력과 앞으로 펼쳐질 스펙타클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설계도를 펼쳐 보이며 시작되는 탄생 영상은 완벽한 설계와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스트로’의 탄생과정을 자세하게 보여주고 있다. 아들 ‘토비’의 모자에서 발견한 한 올의 머리카락을 통해 ‘토비’의 기억과 추억까지 갖게 된 ‘아스트로’는 블루코어 에너지 통해 가장 강력한 슈퍼 로봇으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그 어느 로봇보다 빠르게 메트로 시티의 푸른 하늘을 날아다니고, 자신의 팔과 엉덩이에서는 기관총이 발사 되는 것에 신기해 하는 ‘아스트로’의 모습은 천진난만한 귀여운 소년의 모습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스펙타클한 액션과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으로 다시 탄생한 ‘아스트로’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탄생 영상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간보다 더 따뜻한 심장을 지닌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 ‘아스트로 보이’의 탄생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 한층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2010년 1월 14일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의 개봉과 함께 다시 한번 전세계에 ‘아스트로 보이’ 신드롬을 일으킬 것이다. [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ㅣ감독: 데이빗 보워스ㅣ목소리 출연: 유승호&프레디 하이모어, 조민기&니콜라스 케이지, 남지현& 크리스틴 벨, 유세윤&도널드 서덜랜드ㅣ장르: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ㅣ개봉: 2010년 1월 14일(목)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