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돌 2PM, 영화 '전우치' 응원 메시지 화제 만발 [채널NAC]
상태바
짐승돌 2PM, 영화 '전우치' 응원 메시지 화제 만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1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그룹 2PM이 영화<전우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2009년 영화계 핫이슈와 가요계 핫이슈의 만남’, ‘꽃미남과 짐승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전우치>와 2PM의 ‘기다리다 지친다’ 공동뮤직비디오에 이어, 2PM이 <전우치>를 응원하는 영상메시지를 직접 보낸 온 것.


영화와 가수의 공동뮤직비디오 사례는 많지만, 가수가 직접 영화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온 것은 매우 드문 케이스로, 온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연말오락영화로 손꼽히는 <전우치>에 거는 기대감과 그 화제성을 입증하는 듯해 눈길을 끈다.


2PM은, 꽃미남 스타 강동원을 비롯해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하고 <타짜>의 최동훈 감독이 연출하는 것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표해왔다. 또한, 신나는 한국형 히어로무비의 탄생을 기대한다는 멘트를 덧붙이며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보내와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전우치>와 ‘기다리다 지친다’ 의 이번 공동뮤직비디오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화와 가수가 만난 공동뮤직비디오 프로모션으로, 가요계와 영화계를 아우르는 최대 이슈로 주목 받아온 프로모션. 특히 악동도사로 변신한 꽃미남 강동원과 국민적 사랑 속에 인기절정을 달리는 2PM의 만남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번 공동뮤직비디오는 조회수 면에서 평균 동영상 클릭수의 약2배수에 해당하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우치>를 기다리는 관객들과 강동원, 2PM의 팬들까지 더해져 댓글 수치도 엄청나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아이디_닉넴)’, ‘내 귀엔 투펨, 내 눈엔 동원! (아이디_두둥)’, ‘진짜 쫌 짱인듯....전우치 역시 뮤비도 스케일이 다르구나!(아이디_곽은경)’, ‘제목보고 심장 멎을 뻔했음. 내가 젤 좋아하는 가수랑 배우! (아이디_쏘별다니까)’, ‘짐승남과 꽃미남의 만남 (아이디_또롱또롱스마일)’, ‘영화계와 가요계의 대박들이 뭉쳤고나~(아이디_단순여왕)’ 등의 댓글들에서 볼 수 있듯, 네티즌들은 영화계와 가요계 핫이슈들의 결합인 이번 뮤직비디오 프로모션에 놀라움을 표하며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화<전우치>는 누명을 쓰고 그림족자에 갇힌 조선시대 악동 도사 ‘전우치’가 500년 후인 현대에 봉인에서 풀려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요괴들에 맞서 싸우는 활약상을 그린 작품으로, 고전소설 ‘전우치전’에서 캐릭터 모티브를 따와 현대 서울을 주요배경으로 재창조한 최초의 한국형히어로무비. 액션, 코미디, 멜로,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가 골고루 포진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본격오락영화’로 <2012><뉴문><아바타>등의 외화 블럭버스터들을 대적할 유일한 한국영화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월 23일 개봉해 2009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