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열대 섬에서 촬영한 두번째 스타화보 공개로 화제 [채널NAC]
상태바
카라, 열대 섬에서 촬영한 두번째 스타화보 공개로 화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05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anihan.com ] 2009년 최고의 해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최근 음악 활동과 버라이어티 방송까지 종횡무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카라의 두번째 스타화보가 공개되어서 화제다.

이번 스타화보는 10월 28일부터 일주일 간 괌에서 진행 되었다고 한다. 카라의 이번 스타화보의 컨셉은 열대 섬에서 휴가를 떠난 '카라' 다섯 멤버의 에피소드 이다.

스타화보 촬영을 마친 '카라' 멤버들은 "그 동안 활동 때문에 너무 바쁘게 보내 여름 휴가도 다녀오지 못했는데, 올해 초에 이어 두 번째 스타화보인데 이번에는 멋진 바다와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해 더 멋진 사진들이 나온 거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평소 깜직 발랄한 '카라' 다섯 멤버 모두와 열대 섬으로 휴가를 갔다고 상상해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질 정도로 밝은 카라의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 왔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라'는 내년 상반기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카라의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을 시작으로, KT, LG텔레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영상=스타화보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