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신규 코스 '이스턴 밸리' 전격 공개
상태바
팡야, 신규 코스 '이스턴 밸리'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9.1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코스에 비해 짧은 비거리로 공략 가능, 초보 유저 접근성 높여
'이스턴 밸리' 한-일 동시 공개 기념해 전통 의상 한복, 기모노 교환 한정 판매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ntreev.com)가 신규 코스 ‘이스턴 밸리’ 업데이트를 10일 실시한다.

‘이스턴 밸리’는 오래 전 시간의 요정 코로스 크로노스족이 건 마법에 의해 시간의 틈새 속을 떠도는 신비한 지역으로 수백 년을 주기로 잠시 팡야섬에 나타났다가 홀연히 사라져 버리곤 해 이름없는 동쪽 계곡으로 불리게 되었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중화풍 컨셉의 신규 코스 ‘이스턴 밸리’는 비교적 짧은 비거리로 공략 가능해 초보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는 ‘이스턴 밸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스턴 밸리’에서 플레이만 해도 매일 팡야 인기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고, 게임 도중 얻게 되는 응모권으로 매주 닌텐도 Wii, 23인치 LCD 모니터 등 푸짐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스턴 밸리’ 플레이 후 간단한 리뷰나 소감을 블로그에 올린 유저에게 선물을 지급하며, 특히 파워 블로그나 특별 블로그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스턴 밸리’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것을 기념해 단아한 멋과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한복 아이템을 일본에서 판매하고, 국내에서는 일본 전통 의상인 기모노 아이템을 2주간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강지훈 PM은 “지난 달 유저 여러분께 먼저 영상으로 보여 드린 ‘이스턴 밸리’를 오픈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스턴 밸리’ 공략에 대한 힌트를 조금 드리자면, 구비구비 흐르고 있는 강을 주의하고 강 주변의 섬이나 절벽 등을 잘 활용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아울러, 이번에 해외 다른 국가의 전통 의상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통 의상 한정 판매를 실시하는 만큼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팡야> 신규 코스 ‘이스턴 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ntreev.com)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