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유저 교감 프로젝트 진행 숨겨진 미션을 찾아라!
상태바
트릭스터, 유저 교감 프로젝트 진행 숨겨진 미션을 찾아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9.03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5 및 각성 시스템 적응도 높이기 위해 유저 교감 프로젝트 실시
포션 사용, 드릴 성공 등 기본적인 일반 미션 35개와 숨겨진 미션 18개로 구성
미션 수행 통해 받은 개발팀장의 도장 아이템으로 인기 캐쉬 아이템 교환 가능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가 지난 여름 단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유저 교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유저 교감 프로젝트는 35개의 일반 미션과 숨겨진 18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2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 미션은 캐릭터를 방금 전에 생성한 초보 유저도 쉽게 참여 가능하도록 포션 사용, 드릴 성공 등 간단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숨겨진 미션은 게임 곳곳을 다니며 체험을 하거나 의외의 행동을 하면 미션이 완료돼 수수께끼를 푸는 것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션 수행을 통해 얻게 되는 ‘개발팀장의 도장’ 아이템은 게임 내 NPC를 통해 쿨썸머 아이템 상자, 타입별 랜덤 상자 등 인기 캐쉬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접속 시간이 50시간을 넘는 유저에게는 귀여운 꽃게 머리띠와 GM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지난 여름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지금까지 그냥 지나쳤던 <트릭스터>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체험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컨텐츠가 유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트릭스터> 유저 교감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tricks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