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영화에 빠지다
상태바
부산아이파크, 영화에 빠지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8.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부산 4개 지점에서 영화 상영 전 부산아이파크 홍보 영상 상영
부산 홈경기 당일 영화 예고편 상영
8월 CGV 영화티켓 소지자 8월 홈경기 입장권 2천원 할인

‘황선홍 감독이 극장에 떴다??’부산아이파크는 지난 7월 말부터 CGV와 손잡고 CGV 부산 4개 지점(대한점, 서면점, 동래점, 센터시티점)에서 스크린을 통해 구단 홍보 영상을 상영하며, 부산 홈경기장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CGV에서 상영하는 영화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경기 일정과 상대팀이 표기된 30초짜리 홍보 영상물은 황선홍 감독 외에도 국가대표에 승선한 이강진, 이승현, 김창수 선수를 포함, 이범영, 강승조, 임경현 등 부산의 몸짱, 얼짱 선수들이 대거 출연해 시즌 초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부산 구단은 8월 CGV 영화티켓 소지자에 한 해 8월 홈경기 입장권을 2천원 할인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 극장을 찾은 이수황 씨는 “예상치 못한 광고에 놀랬다. 부산 축구에 새롭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황선홍 감독에게 부산 시민의 열띤 응원을 보여주고 싶다. 15일날 꼭 경기장을 찾겠다.”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K리그 최초로 극장에서 홍보 영상물을 상영하게 된 부산 구단의 이정석 사무국장은 “홍보 채널을 다양화 해, 부산 시민들이 찾는 어느 곳이든 직접 찾아가 구단을 알리겠다.”고 밝힌 뒤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도 보시고, 축구장에서는 뜨거운 응원 열기로 여름 더위를 날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