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올인원 POS 키오스크 체리 플러스+ 공개
상태바
NHN KCP, 올인원 POS 키오스크 체리 플러스+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2.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KCP가 자회사 솔비포스와 만든 클라우드 기반 매장 솔루션 체리포스(Cherryforce)에서 ‘체리 플러스+’를 출시했다.

체리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원하는 기기에 체리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무료 매장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체리포스는 실시간 기기 연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공간 제약 없이 매출 및 주문 관리 등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POS뿐 아니라 키오스크 솔루션도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각각의 모드는 터치 한 번으로 별도의 세팅 없이 자동 전환되며, 별도의 장비 구매 없이 태블릿과 휴대폰으로도 키오스크 활용이 가능해 매장 운영에 드는 비용을 줄여준다.

체리포스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체리 플러스+’의 경우에도 사용자 중심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태블릿, 프린터 올인원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체리 플러스+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설치가 매우 간편하다. 매장 상황에 맞춰 가로(POS)-세로(키오스크)로 회전이 가능한 일체형 태블릿과 영수증이 자동으로 잘리는 일체형 오토커팅 프린터는 사용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여 바쁜 피크 타임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