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F1 파트너십 갱신
상태바
뱅앤올룹슨,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F1 파트너십 갱신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은 흥미로운 포뮬러1 시즌을 함께한 스쿠데리아 페라리와의 2023년 파트너십에 이어 2024 & 2025 시즌 파트너십을 또 한 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뱅앤올룹슨은 다시 한번 페라리의 F1 자동차 전면에 로고를 드러내는 한편 트랙과 전 세계 뱅앤올룹슨 매장에서의 몰입형 사운드 경험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마라넬로 팀과 긴밀히 협업할 예정이다.

2023년 시즌에는 뱅앤올룹슨이 성공적으로 개최한 몇몇 이벤트들을 통해 하이엔드 TV와 스피커로 이뤄진 뱅앤올룹슨 포트폴리오가 포뮬러1 팬들에게 매우 강렬하고 매력적인 오프트랙 감상 경험을 선사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사운드의 스피드를 다시 정의하는 두 개의 아이콘인 뱅앤올룹슨과 페라리가 어우러져 두 브랜드 최상의 모습을 보여줬다.

뱅앤올룹슨과 스쿠데리아 페라리와의 파트너십은 레이싱 부문에서의 협업 그 이상을 지향한다. 2024년 올 한 해도 두 브랜드가 새롭고 흥미로운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론칭하며 계속해서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뱅앤올룹슨의 CEO 크리스티안 티어는 “우리는 이제까지의 파트너십에 만족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시즌에는 이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페라리와 마찬가지로 뱅앤올룹슨도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 혁신, 탁월한 장인정신이라는 자랑스러운 역사를 지니고 있다. 지난해 우리는 페라리 브랜드 애호가와 포뮬러1 커뮤니티에게 우리 제품이 선사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보여줬다. 우리가 계속해서 협업하며 더욱 마법 같은 순간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4년 시즌에 대해 흥분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