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라라이프, 애플 홈킷 보안 비디오 지원 2K 초고화질 홈 CCTV 스마트 카메라 E1 출시
상태바
아카라라이프, 애플 홈킷 보안 비디오 지원 2K 초고화질 홈 CCTV 스마트 카메라 E1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라라이프가 가정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스마트 카메라 E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2K 초고화질 카메라와 애플 홈킷(Apple HomeKit) 보안 비디오 지원, 그리고 AI 기능을 탑재해 가정 내 보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아카라라이프 카메라 E1의 가장 큰 특징은 카메라를 설치한 공간 전체를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좌우 360도, 상하 67도 시야각을 지원해 필요한 장소를 정확하게 볼 수 있다. 또한 2K 초고화질 해상도로 밤낮 관계없이 가시성이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의 경우 밖에서 집 안의 상태를 살펴볼 때 유용하다. AI 기능을 통해 인물 추적이 가능해 움직이는 아이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다.

마이크와 스피커도 내장돼 있어 가족 구성원 간의 양방향 통신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집에 있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듣거나 원격으로 소통할 수 있다.

보안은 어떨까. 홈카메라 사용이 확대되면서 보안 이슈도 그만큼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홈카메라는 가족 구성원의 사생활을 담는 만큼 유출 시 심각한 피해가 불가피하다. 카메라 E1은 이전 아카라 카메라 제품들과 동일하게 철저한 개인정보 보안을 제공한다.

카메라 E1을 포함한 국내 공식 판매처를 통해 유통되는 아카라 카메라 전 제품의 영상 데이터는 한국 사용자를 위해 별도로 구축된 국내 AWS 서버에 저장된다. 데이터가 입력되는 순간부터 최종 수신되는 모든 과정이 암호화된 상태로 저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