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시즌 캐릭터 추가
상태바
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시즌 캐릭터 추가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시즌8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한정 픽업 캐릭터로 '무도회' 야미, '무도회' 럭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픽업할 수 있다.

신규 시즌 캐릭터 ’무도회’ 야미는 연속 베기, 순격 등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살기 ‘암전·차원참’은 공간마저 베어버리는 강력한 일격으로 단일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무도회’ 럭은 미끄러져 내려가며 받은 추진력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날리는 필살기 '라이트닝 스톰프'는 물론, 번개 마법을 이용한 라이트닝 엣지와 스파크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아 기사단 아레나, 기사단 보스전, 그리고 토벌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된다.

먼저, 다른 기사단원들과 전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사단 아레나가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전설 및 희귀 장신구 마법부여석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기사단 보스전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협력해 보스를 처치하면 기사단 토벌 주화가 제공되며, LR 장신구 소환 상자와 의지의 결정, 수정 등 스킬 강화 재화로 교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