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유튜브 채널 오목교 전자상가에 신제품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상태바
브라더코리아, 유튜브 채널 오목교 전자상가에 신제품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2.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 유튜브 채널 ‘오목교 전자상가’에 새로운 토너 기술을 적용한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토너세이브 복합기(DCP-B7640DW)’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진행했다.

‘오목교 전자상가’는 SBS디지털뉴스랩 크리에이티브 사업부문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IT 기기나 업계에 대한 유용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토너세이브 복합기(DCP-B7640DW)’의 특장점을 전문가의 관점에서 소개하고자 ‘오목교 전자상가’와 콘텐츠 협업을 맺게 됐다. 영상에서는 오목교 전자상가 담당 박경흠PD가 ‘토너세이브 복합기’를 일정 기간 사용 후, 제품의 설계 원리, 차별점 및 특장점, 소비자 베네핏 등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특히 ‘토너세이브 복합기’의 가장 큰 특징인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이 절감되는 원리를 소비자들의 언어로 쉽게 풀어냈다.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에 적용된 브라더코리아의 새로운 토너 기술을 설명하며, 브라더 동급 일반 레이저 모델과 토너세이브 복합기 간 장당 인쇄 비용을 비교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브라더코리아는 기존 모델에서 28원 하던 장당 인쇄 비용을 5.7원 수준까지 낮추며 장당 인쇄 비용을 80% 절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