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차세대 서비스형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복원력 강화를 위한 솔루션 발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차세대 서비스형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복원력 강화를 위한 솔루션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1.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에버그린//원 서비스형 스토리지(Storage as-a-Service, 이하 STaaS)와 에버그린//플렉스(Evergreen//Flex™) 구독 서비스에 대한 혁신적인 개런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에버그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 개런티 프로그램은 퓨어스토리지가 고객의 전력 및 상면 공간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골자로 하며, 이는 업계 최초이다. 퓨어스토리지는 또한 에버그린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데이터 무중단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손실 제로, 전력 및 공간 효율성 보장과 함께 유연한 업그레이드 및 파이낸싱 옵션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퓨어스토리지는 글로벌 기업들을 위한 퓨어1(Pure1®) 관리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형 재해복구(DRaaS) 솔루션인 퓨어 프로텍트//DRaaS(Pure Protect™//DRaaS)를 출시하고, 확장 가능한 AI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중요한 데이터 복원 솔루션을 새롭게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퓨어 프로텍트를 활용한 사용량 기반 재해 복구 및 AI 기반 퓨어1 관리 플랫폼을 통한 퓨어스토리지만의 고유한 데이터 복원력 스코어(Data Resilience Score) 시스템을 제공하여 기업들의 데이터 복원력을 보장한다. 또한, 전력 및 상면 공간에 대한 개런티를 포함하는 에버그린 구독 서비스를 업데이트해 기업이 인건비를 절감하고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가속하며 탁월한 TCO 혜택을 제공하는 완벽한 엔드-투-엔드(end-to-end) 스토리지 전략을 도입하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