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바이터보 GCM 18V-216 D 출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바이터보 GCM 18V-216 D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1.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강력해진 절단 성능은 물론 더 정확하고 균일한 절단 기능으로 작업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16 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CM 18V-216 D’는 고출력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을 적용해 최대 무부하 속도 5,000rpm으로 66 x 305mm까지 절단할 수 있다.

특히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와 함께 사용 시 출력이 극대화되어 유선 동급의 강력한 절단 성능을 발휘한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베벨, 듀얼 레이저 기능을 더해 균일한 절단으로 사용자의 작업 성능을 한층 높였다.

인체공학적 베벨 잠금 휠을 이용해 듀얼 베벨을 설정하면 까다로운 절단 작업 시에도 높은 편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듀얼 레이저 기능으로 톱날의 좌우 절단선이 레이저로 표시돼 왼쪽 또는 오른쪽에서 작업하는 경우 보다 정밀하고 직관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및 PVC 플라스틱에서 크로스 컷, 마이터 컷 및 베벨 컷 등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이 가능한 다용도 공구로 각종 안전 및 편의 기능도 갖췄다.

보쉬의 클릭앤클린(Click & Clean) 집진 시스템과 호환돼 하나의 포트로 효과적인 집진이 가능하며, 유해 분진을 즉시 흡입해 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한다.

LED 조명으로 작업 시야를 고려하면서 시동 시 모터의 부하와 토크가 일시적으로 감소하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으로 톱날이 저속에서 고속으로 서서히 가속해 안전한 공구제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