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더 작고 오래 지속되는 스마트 블루투스 기기의 간편한 개발 지원하는 신제품 출시
상태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더 작고 오래 지속되는 스마트 블루투스 기기의 간편한 개발 지원하는 신제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1.2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보다 우수한 소형의 지속성 높은 차세대 스마트 근거리 무선 커넥티비티 기기를 구현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최신 블루투스 사양으로 설계자가 실내에서 센티미터 수준의 정확도로 위치를 계산할 수 있는 무선 비콘 및 장치와 같은 제품 개발이 가능해지면서, 보다 스마트한 기기를 구현할 기회가 새롭게 창출되고 있다. 이미 알려진 블루투스의 다른 편리한 기능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ST의 최신 블루투스 솔루션은 설계자가 새로운 사양을 이해하고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해준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무선 제품 시장에서는 새롭고 유용한 기능을 갖춘 신규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해야만 주도권을 확보할 수 있다.

ST의 새로운 STM32WB09 무선 마이크로컨트롤러는 필요한 모든 프로세싱 성능과 블루투스 무선 주파수 기술을 단일 칩에 담았으며, 설계자는 이를 보드에 직접 배치해 다른 구성요소와 연결할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5.3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며, 설계자는 ST가 STM32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지원하고자 구축한 광범위한 개발 에코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하는 PC 기반 설계 툴, 필수 소프트웨어, 샘플 코드 등이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