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 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디션 한정 판매
상태바
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 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디션 한정 판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3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 x 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디션을 국내 30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링크버즈 S x 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디션은 올리비아가 직접 스타일링한 유니크한 디자인에 올리비아와 그녀의 프로듀서인 다니엘 니그로가 함께 튜닝한 커스텀 이퀄라이저를 탑재해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앨범 SOUR와 GUTS를 올리비아가 의도한 최적의 사운드로 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시그니처 컬러인 바이올렛 색상이 돋보인다. 여기에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니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지구 환경을 고려한 재생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해 모든 이어버드와 케이스가 각각 고유한 마블 패턴을 이룬다.

소니의 가장 작고 가벼운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는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통해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까지 구현해 일상의 소리를 듣다가도 터치 한 번으로 완벽하게 외부 소리를 차단해 빠른 몰입이 가능하게 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