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사무용복합기 부문 1위
상태바
신도리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사무용복합기 부문 1위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리코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역대 KS-QEI 사무용복합기 부문, 총 11번째 수상이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각 산업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품질측정모델이다. 실제 제품/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각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신도리코는 안정적인 출력 품질과 다양한 편의 기능은 물론 스마트 솔루션과의 연계까지 갖춘 고성능 사무용복합기 라인업을 통해 기업들이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도 업무 효율을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해온 점 역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이 되었다.

대표 제품인 A3 컬러 복합기 D450 시리즈는 250GB의 SSD를 내장해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며,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10.1인치의 대형 LCD 컬러 화면을 탑재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스캔 시 전자식 보정을 통해 오차를 최소화할 수 있고, 스캔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BitDenfender' 엔진을 장착해 보안 걱정 없이 기기를 운용할 수 있다.

A3 컬러 복합기 D320 시리즈의 경우 기기 내 전력의 약 60%만을 사용하는 저온 토너 정착 기능을 탑재해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나노코팅으로 개선된 AGP 벨트를 적용해 토너의 화상 재연성을 향상해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