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새로운 QC 울트라 헤드폰 & 이어버드 출시
상태바
보스, 새로운 QC 울트라 헤드폰 & 이어버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가 신제품 ‘콰이어트 컴포트 울트라 헤드폰’과 ‘콰이어트 컴포트 울트라 이어버드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QC 울트라 헤드폰은 전작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모델보다 더욱 강력해진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됐으며, 혁신적인 공간 음향 기술이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실감 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보스만의 커스텀튠 기술이 매번 헤드폰을 착용 때마다 챠임벨을 내보내 사용자 귀의 형태를 분석하고 오디오 성능을 조정하여 모든 소리를 정확히 표현해내기 때문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착용 탐지 기능이 탑재돼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헤드폰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게 된다.

디자인 또한 완전히 새로워졌다. 최소한의 이음새와 매끄러운 메탈 암, 고급스러운 소재 덕에 전체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며, 착용시 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이어컵과 헤드밴드의 압력은 고르게 분산돼 하루 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편안하다. 함께 제공되는 보관 케이스에 헤드폰을 접을 수 있어 휴대 또한 간편하다.

QC 울트라 헤드폰은 최대 24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지속시간을 제공하며 블랙과 화이트 스모크 컬러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