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1.4 버전 업데이트 및 PlayStation5 버전 출시
상태바
붕괴: 스타레일 1.4 버전 업데이트 및 PlayStation5 버전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요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1.4 버전 ‘겨울꿈에서 깨어난 순간’ 업데이트 및 PlayStation5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1.4 버전에서는 경류, 토파즈&복순이, 계네빈 등 3명의 신규 캐릭터 추가는 물론, 캐릭터 제레가 복각으로 등장하며, 새로운 콘텐츠의 주요 무대로 야릴로-VI의 ‘구 무기 시험장’, ‘창조의 기둥’이 공개된다.

한때 나부 최강의 검객이자 경원의 스승이었던 경류는 5성 파멸 운명의 길의 얼음 속성 캐릭터로, 마각의 몸 발동 여부에 따라 정상 상태와 전백 상태 등 두 가지 형태의 전투를 선보인다.

토파즈&복순이는 5성 수렵 운명의 길의 화염 속성 캐릭터로 스타피스 컴퍼니 소속의 신예 토파즈와 파트너인 차원 저금통 복순이는 독특한 상호작용과 효과를 이용해 전장에서 활약한다.

4성 공허 운명의 길의 화염 속성 캐릭터 계네빈은 길거리 예술가로 라이브 스트리밍, 쾌판 공연 등 다양한 묘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폭죽을 활용한 전투 스킬을 구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