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브니아 게이밍 QHD 165Hz 모니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필립스, 에브니아 게이밍 QHD 165Hz 모니터 신제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필립스의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Evnia의 27인치 신제품 ‘27M1C5500VL QHD 165 프리싱크 HDR 게이밍’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7M1C5500VL은 QHD 해상도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 165Hz 고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 프리싱크 및 지싱크호환, 울트라와이드 컬러 기술과 HDR로 구현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다양한 게이밍 기능과 편리한 소프트웨어, 시력보호 및 친환경 포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에브니아는 ’건전한 마음’과 ‘스마트한 생각’을 의미하며, 필립스는 누구나 게이머가 될 수 있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의미로 에브니아를 브랜드명으로 채택했다. 에브니아는 앞으로 성능, 디자인, 소프트웨어 세 가지 영역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몰입감을 높이는 커브드 QHD 화면과 울트라 와이드컬러 기술 및 HDR로 구현한 생생한 화질

QHD 해상도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4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최신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의 화면은 몰입감을 한층 높여주며, HDR 10의 깊이 있는 색상과 필립스가 개발한 울트라 와이드컬러 기술로 구현한 높은 색재현율로 게임을 할 때도 세밀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165Hz와 1ms 응답속도 및 다양한 게이밍 기능 지원

165Hz의 고주사율과 응답속도 1ms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면서도 날카롭게 보여준다. 프리싱크 및 지싱크 기술과 호환되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게임모드를 제공해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SmartFrame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