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개발자 위한 QHD 시력보호 모니터 GW2790QT, GW3290QT 출시
상태바
벤큐, 개발자 위한 QHD 시력보호 모니터 GW2790QT, GW3290QT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3.30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개발자를 위한 QHD 시력보호 모니터 GW2790QT와 GW3290Q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큐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벤큐 샵과 벤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런칭하는 GW-QT 시리즈는 개발자들의 효율적인 업무와 건강한 디지털 환경을 위해 다양한 컬러 모드와 벤큐의 핵심기술인 시력보호 기술과 바른 자세를 위한 멀티스탠드 기능을 탑재된 제품으로, 27인치와 32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하였다.

GW-QT 시리즈는 코딩 모드를 탑재해, 코딩 화면에 최적화된 대비와 채도로 코드의 모든 색상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어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코딩 모드 외에도 맥 시리즈에서 보는 색감 그대로 모니터에서도 볼 수 있는 맥북 모드, 종이 책을 읽는 것처럼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e-리딩 모드 등 다양한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컬러모드를 지원한다.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노이즈 필터링 스피커가 탑재되어 주변 소음에도 필요한 음성만 명확하게 주고받을 수 있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또 최신 노트북과 PC에서 지원하는 USB-C타입 단자를 지원하여 호환성을 높이고, 멀티 디스플레이를 연결을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데이지체인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