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70 시리즈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750 시리즈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70 시리즈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750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1.3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신제품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70’ 시리즈 및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750’ 시리즈를 출시했다.

캐논코리아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674Cx와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756CX 총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모두 캐논의 독자적인 '온디맨드 정착 방식'을 채용해 대기시간 없이 분당 최대 33매 고속 출력을 실현했으며, 신규 카트리지를 장착해 출력 시 섬세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9600dpi 상당의 고해상도를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 용지 적재 능력을 갖춰 기본 250매의 급지 용량에 카세트 옵션 추가 시 최대 850매까지 대용량 급지 적재가 가능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A4 용지뿐만 아니라 A5와 같은 작은 용지도 대응할 수 있는 ‘자동양면인쇄’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해 용지 비용을 절감하는 경제성도 갖췄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750’ 시리즈의 경우, ADF에서 소형 사이즈 용지 대응이 가능해 수표와 명함 등 연속 스캔 작업 시 보다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주요 특장점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인 점이다. 본체 무게가 기존 시리즈 대비 2~3kg가량 가벼워졌고, 사이즈도 축소돼 사무실 외에도 공유 오피스, 개인 매장 등의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또한, ‘패널틸트’ 기능이 채용된 5인치 컬러 터치패널을 장착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를 채용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라도 편리하게 토너를 교체할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기반의 환경에서도 뛰어난 연동성을 보여준다. 노트북, 태블릿PC 등의 기기에서 자유롭게 연결해 출력 작업이 가능하며, 특히 모프리아, 애플 에어프린트 지원 및 CPB와 같은 앱 연결도 가능해 모바일 작업 환경에서도 문서나 이미지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