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실리콘 카바이드 제품군 솔루션 공개
상태바
온세미, 실리콘 카바이드 제품군 솔루션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1.3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미는 실리콘 카바이드 제품군으로 엘리트 실리콘 카바이드를 공개했다.

온세미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전자제품 박람회에서 새로운 제품 3가지인 1700 V EliteSiC MOSFET 및 1700V 급의 EliteSiC 쇼트키 다이오드 2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에너지 인프라 및 산업용 응용시스템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효율 성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온세미는 산업용 SiC 솔루션을 선도할 것이다.

온세미는 1700 V EliteSiC MOSFET을 통해 고전력 산업용 응용 시스템에 필요한 더 높은 항복 전압 SiC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1700 V 급의 EliteSiC 쇼트키 다이오드 2개를 통해 설계자는 SiC로 고효율을 제공하면서 고온에서 안정적인 고전압 작동을 달성할 수 있다.

온세미 파워 솔루션 그룹의 부사장 겸 총괄인 사이먼 키튼은 “새로운 1700 V EliteSiC 디바이스는 전력 손실을 줄이고 동급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EliteSiC 제품군의 우수한 성능 및 품질의 높은 표준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온세미의 EliteSiC의 깊이와 폭을 더욱 확장한다. 온세미의 엔드 투 엔드 SiC 제조 역량과 함께 우리는 산업용 에너지 인프라 및 산업용 응용 시스템의 제공업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기술과 공급 보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