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산업용 스마트 스위치 출시
상태바
Moxa, 산업용 스마트 스위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는 레드닷 어워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산업용 스마트 스위치 제품군에 SDS-3016 시리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산업 자동화 프로파일을 비롯해 기가비트 업링크 및 8개의 추가 포트를 포함하고 있어 자동화 엔지니어들이 스마트 제조 산업에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용이하다.

Moxa는 네트워크 상호 운용성과 즉각적인 통합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자동화 엔지니어들은 안정적으로 플랜트 운영을 유지관리하기 위해 네트워크의 기본 상태에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주력하고 있는 부분은SCADA/HMI의 데이터와 네트워크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네트워크의 다운타임을 방지하는 것이다.

Moxa의 제품 매니저인 엘사 리우는 “우리는 산업용 통신을 단순화하기 위해 3-2-1 설계 기반의 산업용 스마트 스위치인 SDS-3000 시리즈를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이 설계는 사전에 구성된 3개의 산업 자동화 프로토콜과 2가지 설치 방식, 그리고 간편한 구성을 위한 1페이지의 대시보드로 구성된다. 특히 새로운 SDS-3016 시리즈는 엔지니어들이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도 프로파일 기반으로 신속하게 설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장치 하단에 로터리 코딩 DIP 스위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