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한 울트라슬림 그레잇북 출시
상태바
레노버,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한 울트라슬림 그레잇북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8.02.2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는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가 적용된 가장 얇고 가벼운 울트라슬림 노트북인 그레잇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13인치 그레잇북은 AMD 라이젠프로세서와 라데온 베가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프로세싱과 미디어 성능이 월등하게 향상됐다.

그레잇북은 무게 1.14kg, 두께 1.36cm로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정교한 다이아몬드 세공 기법을 통해 콤팩트한 알루미늄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되어 기존 모델보다 더 얇아졌으며, 날렵한 모서리 등에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마감처리 되었으며 플래티넘 실버와 샴페인 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레잇북은 최고의 청각,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0.5cm 두께의 베젤과 광시야각 FHD 디스플레이를 통해 쾌적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JBL 스피커가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볼륨 크기와 관계없이 매우 깨끗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 성능은 최대 9시간 동안 지속되며, 배터리 연장 기능을 사용해 어디서든 편안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듀얼 액션 팬이 내장되어 향상된 냉각 기능을 선보인다.

냉각 성능은 높이면서도 소음은 적게 발생하도록 설계되었다.

독창적인 고무 받침대는 가열된 공기가 노트북 내부에 갇혀 있지 않도록 하고, 차가운 공기가 자유롭게 밑으로 흘러들 수 있도록 돕는다.

옵션 사항으로 제공되는 지문 리더기를 사용하면 2초 이내에 로그인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보다 3배 빠른 속도로 능률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