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Finedrive A1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Finedrive A1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8.01.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최초 9인치 큰화면 올인원 내비게이션 Finedrive A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Finedrive A1은 9” 큰화면으로 지도와 영상을 더욱 실감나게 구현하며, 차종별 디자인 설계로 순정 수준의 장착 완성도를 선보여 순정과 다를 바 없이 핸들 리모컨은 물론, 에어컨과 히터, 후방카메라까지 완벽 연동한다

고출력 카오디오를 내장한 올인원 시스템인 Finedrive A1은 섬세하고 파워풀한 오디오 엠프가 자동차 스피커를 직접 구동하며, MP3와 FLAC, APE 고음질 음원은 물론 고해상도 MKV 영화도 바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M/AM 라디오 수신까지 완벽한 토탈 멀티미디어 역할을 구현한다.

또한 LTE, WiFi 등 전자파의 무선 적합성 인증을 통과하여 무선랜과 블루투스로 주변기기 연동성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데이터 쉐어링 또는 유심 장착으로 차안에서도 편리한 인터넷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앱을 다운받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Finedrive A1은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중 유일하게 기본 지도가 탑재되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지도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 최고의 전자지도 아틀란 5를 탑재하여 한층 빠른 부팅과 방대한 위치기반 컨텐츠, 리어타임 빠른길 안내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