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디스플레이, UHD TV 이스트라 브랜드 발표
상태바
A&K 디스플레이, UHD TV 이스트라 브랜드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4.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 디스플레이는 신규 브랜드 “이스트라(ESTLA)”를 발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6년 설립된 A&K 디스플레이는 게이밍 시장을 시작으로 DID, 키오스크, 군사, 해상 운송 및 POS 등의 산업 시장을 위한 통합 LCD 토털 솔루션을 갖추 회사로 미국, 유럽, 호주 등에 수출하는 한국 기업이다.

맞춤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해외 산업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시장을 주도해왔으며, UHD, e-DP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터치 솔루션 및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K 디스플레이는 국내 디스플레이 시장 확대를 위해 ‘TV의 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스트라’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존의 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는 UHD TV 제품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스트라 제품은 세계 최고 기술이 적용된 LG IPS 패널을 기반으로 동급 스펙에 비해 30% 이상 저렴한 가격을 갖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빨간, 초록, 파랑 이외에 노랑, 청록, 자주의 6개 컬러가 디테일한 색감으로 실제와 가까운 자연색을 표현하며, 와이드 컬러 컨트롤 기능으로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