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드로 홍수아, 개념화보 떴다
상태바
홍드로 홍수아, 개념화보 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드로 홍수아, 개념화보 떴다


[사진=스타화보닷컴]
-홍수아 스타화보, 귀여운 외모와 섹시미가 어울러져 팬들에게 호평
-스타화보 한일전, 홍수아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로 압승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홍드로' 홍수아 스타화보가 오픈 되자마자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 리츠 칼튼 리조트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홍수아는 이상봉, 손정완 등 국내 최고 디자이너의 명품 의상들과 함께, 섹시한 비키니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8등신 몸매가 완벽하게 어울려, 스타화보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연예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번 촬영과 동일 시기, 동일 장소에서 일본 탑 모델이 화보를 촬영했다는 것이다. 촬영에 동행했던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마치 야구 한일전처럼 두 모델의 신경전이 장난이 아니었다”며 “그러나 리조트 관광객 반응이나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 등을 보았을 때 비교할 것도 없이 홍수아의 완승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녀의 화보를 접한 팬들은 “개념시구의 창시자답게 스타화보도 정말 개념있다”, “차세대 섹시스타의 탄생이다”며 찬사를 금치 못하고 있다.

홍수아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모바일 화보를 보고 싶은 SK텔레콤 가입자는 네이트(nate) 접속 -> 5.화보 -> 1.스타화보로 이동하거나, "**8253+네이트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되며, LG텔레콤 이용자는 Ez-i -> 4.엔터테인먼트 -> 1.스타화보로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