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9.02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 ‘바게트볼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바게트볼 2종’은 베이커리 메뉴를 확대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 가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이다.

2011년 업계 최초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허니 바게트볼’ 외에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볼' 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머쉬룸 수프볼’ 및 ‘치즈 퐁듀 바게트볼’에 이어 출시하는 바게트볼 시리즈로, 특별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펜네 바게트볼’과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 2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펜네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상큼한 로제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어우러진 펜네 파스타를 바게트볼에 가득 담은 메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로제 소스가 풍부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파스타는 물론 바게트볼까지 촉촉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은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 수프를 보들보들하고 쫄깃한 바게트볼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아침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식재료인 단호박과 유전자가 변형되지 않은 Non-GMO 옥수수 사용으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과 영양까지 생각한 메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