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1차 비공개테스터 모집
상태바
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1차 비공개테스터 모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1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1차 비공개테스터 모집


-세계 최초 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오는 17일 1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공식홈페이지 통해 테스터 신청하는 유저들 추첨 통해 바다 여행 상품권 증정
-다양한 매력 느낄 수 있는 맵 5종, 개성 만점 캐릭터 2종 공개
-낚아 올린 물고기의 크기와 무게로 순위 결정하는 물고기 랭킹 시스템도 선보여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9일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트롤링 낚시게임 ' 그랑메르(http://gm.hanbiton.com) '가 트롤링 낚시를 온라인으로 함께 할 이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랑메르는 오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고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한빛온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신청이 접수된다. 그랑메르는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 신청을 하는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을 선발, 동해와 서해, 남해 여행 상품권을 각 2매씩 선물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그랑메르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튜토리얼 시스템을 선보이고, 나라 별 다양한 매력의 맵 5종, 캐릭터 2종, 그리고 물고기 랭킹 시스템을 공개한다.

각기 다른 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5개의 맵에서는 그 나라의 분위기와 개성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마치 실제로 해외에서 바다 낚시를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한국적 분위기의 동해, 일본풍의 쇼군,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마카이오 맵 등을 만날 수 있다. 캐릭터로는 미리 공개한 아트웍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6종의 캐릭터 중 남자 캐릭터 ‘로이’와 금발의 미녀 캐릭터 ‘스텔라’를 선보인다.

낚시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줄 물고기 랭킹 시스템은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 된다. 물고기 랭킹 시스템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잡은 물고기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시스템으로, 커다란 물고기를 많이 낚을수록 상위에 랭킹하게 된다.

그랑메르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오늘 17일부터 사흘간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며,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랑메르의 게임정보 확인 및 테스터 신청은 공식홈페이지(http://gm.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