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드라마, 11일 '꽃남 DAY' F4를 다시 만난다
상태바
KBS드라마, 11일 '꽃남 DAY' F4를 다시 만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드라마, 11일 '꽃남 DAY' F4를 다시 만난다


-11일 오전10시 ‘꽃보다 남자’ 17회~ 최종회 9편 연속방송과 함께, <꽃남 x파일> 공개
-‘꽃보다 남자’ DAY 편성으로 F4를 다시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2009년 상반기 최대 히트작 ‘꽃보다 남자’가 지난 3월 대단원의 막을 내렸지만,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드라마가 끝났지만 팬들은 종영의 아쉬움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드라마 방송 때와 별반 차이 없는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케이블·위성채널 KBS드라마에서는 ‘꽃보다 남자’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오는 11일 토요일 오전10시 ‘꽃남 DAY’를 편성, 17회부터 최종회까지 9편 연속 방송한다.

특히, <꽃남DAY>에서는 시청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꽃남 X 파일’이 매회 종료 후 공개되며, ‘꽃보다 남자’연속 방송 전·후에는 <꽃보다 남자>의 촬영현장을 담은 ‘남희석 최정원의 여유만만’를 편성해 <꽃남DAY>의 여운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KBS드라마 채널에서는 <꽃남DAY>편성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파란’과 함께 진행되는 <꽃남DAY> 이벤트는 방송 중 화면에 제시되는 알파벳 4개를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꽃보다 남자> 촬영지였던 마카오 여행권과, 꽃남DVD, 원작 만화책 전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참고 : WWW.PARAN.COM)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