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영미, 벨소리 빨리 안 바꿔? 영광인줄 알어 이것들아~
상태바
개그우먼 안영미, 벨소리 빨리 안 바꿔? 영광인줄 알어 이것들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4.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 벨소리 빨리 안 바꿔? 영광인줄 알어 이것들아~


-‘분장실의 강선생님’ 안영미, 다날 통해 개성있는 벨소리, 멘트링 선보여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은 30여 개의 재치있는 멘트로 다운로드 폭주 예감
-5월 9일까지 이용 고객 100명 추첨, 위(Wii), 아이리버 MP3, 의류 지급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KBS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개성 있는 대사와 재치 있는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영미의 감칠맛 넘치는 대사를 휴대폰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은 10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안영미의 휴대폰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번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선보인 안영미는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무게 있는 선후배의 미묘한 권력관계를 풍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똑바로 해, 이것들아!” “우리 땐 상상도 못할 일이야” 같은 대사는 방송 즉시 유행어가 되어 각종 패러디에 사용되기도 했다.

이번 녹음에서 안영미는, “전화 오는 거 영광인줄 알어 이것들아~”, “야! 나 구준표 아니면 안받는 거 몰라”, “전화도 많이 오고 부러워요 선배님~”, “기다려 그게 세상의 이치야” 등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은 30여 개의 유머러스한 애드립을 구사, 특유의 입담을 과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은 네이트(nate), 쇼(show), 이지아이(Ez-i)등 각 이통사 유무선인터넷 뮤직서비스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한편 다날은 5월 9일까지 안영미 벨소리와 멘트링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100명을 추첨, 닌텐도 위(Wii), 아이리버 MP3플레이어, 켈르켈르 의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