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
상태바
김강우,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강우,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변신


[사진=KBS]
-돈도 인생도 세상도 자신이 이길 수 있는 ‘게임’으로 생각하는 남자
-카리스마를 내포한 수트 스타일과 올백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김강우 화제!

“난 이미 승자야, 이제 세상을 갖는다”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남자이야기>에서 세상을 가지려는 남자 ‘채도우’ 역할을 맡아 열연중인 김강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빨’ 스틸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채도우’는 대기업 회장의 아들로 물질적으로 지나치도록 풍요로운 삶을 누려왔지만, 정서적으로는 메마른 인물. 타인에 대한 연민이나 동정의 인간적인 감정이나 스스로 행복하거나 슬퍼 본 기억이 없는 독특한 캐릭터이다.

다른 사람의 인생이나 돈에 대해서, 세상에 대해서 늘 우위에 서서 일종의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채도우’는 언제나 정갈한 디자이너 수트에 올백으로 넘긴 헤어스타일로 상대방을 제압한다. 최근 전작 영화 <마린보이>에서 거칠고 터프한 인물로 분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던 김강우는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을 위해 직접 헤어스타일을 고르는 등 열정을 보였다고.

현장에서는 늘 웃는 밝은 모습이지만 촬영에만 돌입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냉혈한으로 돌변하는 배우 김강우. <남자이야기>에서 그가 새롭게 도전하는 ‘악역’ 변신을 위해 외모부터 내면까지 철저히 변화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김강우의 악역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자이야기>는 ‘돈’이 지배하는 정글 같은 세상에 맞짱을 뜨는 남자와 그 세상을 가지려는 악마성을 지닌 천재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KBS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4월초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