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사탕보다 아이템이 더 달콤하다!
상태바
카발 온라인, 사탕보다 아이템이 더 달콤하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13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발 온라인, 사탕보다 아이템이 더 달콤하다!


-카발 온라인,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주)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이 부쩍 다가온 봄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4일부터 시작 된 ‘돌아온 동장군의 질투’는 추위를 상징하는 눈사람을 해치워야 봄이 시작된다는 의미에서 기획됐으며, 재미와 아이템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화이트 데이를 맞아 커플 눈사람은 방어력을, 솔로 눈사람은 공격력을 높게 설정해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 도중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몬스터 눈사람을 1회라도 공격한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 획득 권한이 주어진다. 아이템은 게임 내 머니인 Alz를 비롯해 무기한 수호의 에펄릿+7 등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 날씨가 따뜻해지면 외로워지는 솔로들에게 재미를 주기 위한 이벤트”라며 “유저들에게는 사탕보다 맛있게 느껴지는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벤트에 참여해보라”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현재 국내를 포함한 일본, 동남아, 북미, 유럽 등 55개국에서 2천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주)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