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들리니 OST, 김재석 27일 공개
상태바
내 마음이 들리니 OST, 김재석 27일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궁금증과 기대를 유발시켰던 <김재석>의 "그대만이 들려요”가 오랜 기다림 끝에 오는 27일 드디어 전격 공개된다.


<김재석> “그대만이 들려요”는 극중 차동주(김재원 분)의 테마 곡으로 들을 수 없는 아픔과 슬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중독성 있는 <김재석>의 보이스 가 공개 되면서 네티즌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최근 첫 정규 앨범을 전격 발매하며 '노랫말'이라는 곡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폭풍 가창력의 종결자 WANTED 의 김재석이 <지아>의 '들리나요'의 감동을 이어 받아 영혼을 흔드는 애절한 발라드 “그대만이 들려요”로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를 눈물로 물들인다.


이 곡은 지아의 '들리나요'에 대한 답가 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사고로 인한 상처 때문에 청각을 잃은 ‘차동주’의 조금씩 커져가는 '봉우리'에 대한 사랑과 힘들어하는 연인을 지켜주고 싶고 목소리와 숨소리와 심장소리 그 모든 것을 듣고 느끼고 싶은 '동주'의 간절하고 애잔한 마음이 담겨져 있다 .


빅마마의 '배반',환희의 '바람이 되어서라도,'MC몽'의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 써니힐의 '두근두근' 등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히트작곡가 서재하와 윤미래'Goodbye Sadness, Hello Happiness',신화'Once In A Lifetime',신혜성 'Buen Camino',써니힐의 '두근두근'등을 작사한 Brian Kim 이 작업하여 그 완성도와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또 하나의 명품발라드를 빚어냈다.


주말저녁을 가슴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가 매회 인기몰이 중이다. 차동주(김재원 분)와 봉우리(황정음 분)의 풋풋한 러브라인이 급 물살을 타며 시청률 행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그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OST도 연속 화제가 되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의 잔향으로 시작해 깊은 영혼의 울림으로 전개시켜 나가는 <김재석>의 부드럽고 진한 목소리는 듣는 이로 하여금 차동주(김재원)가 맑고 순수한 사랑으로 상처 입은 영혼을 치유해 나가며 진정한 영혼의 소리를 듣게 되는 과정을 너무나 절절하게 그려내고 있다.


한편, 오는 7월2,3일 양일간 이대 삼성홀 에서 진행될 <김재석>의 단독콘서트 에서는 최고의 라이브실력과 아티스트로써의 진정한 모습을 여러분께 선사할 예정이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