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전소민, KBS드라마스페셜 으로 단막극에 도전!
상태바
신예 전소민, KBS드라마스페셜 으로 단막극에 도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아침 안방극장에서 호평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유쾌함을 선사하였던 연기자 <전소민>이 돌아온 KBS드라마스페셜 단막극 “봉희전”(극본 박은영ㆍ연출 김형석ㆍ가제)의 첫 번째 스타대열에 합류하여 출발한다.


지난 달, 6개월간의 꾸준한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종영하였던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에서 상구(최주봉 분)의 막내딸 ‘영화 역’으로 맹활약하였던 전소민은 관계자들로 하여금 안정된 연기력과 뛰어난 순발력을 인정받으며, 새롭게 부활한 KBS단막극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시도한다고 하였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여섯 살이나 어린 19세 소녀 “차연희”역으로 캐스팅되어 동안미녀 대열에 합류한 그녀의 폭넓은 연기력에 눈길이 끌리고 있다. 극중 캐릭터의 감성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꾸준한 모니터와 연습으로 촬영준비에 임하고 있는 전소민은 욕심을 내려고 생각해보지도 못했던 캐릭터를 맡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다고 전하였다.


이번 주부터 지방 촬영을 시작으로 진행될 KBS드라마스페셜 “봉희전”(가제)은 오는 6월 5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