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연간회원권 구매행렬 연일 이어져
상태바
강원FC, 연간회원권 구매행렬 연일 이어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3 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강릉시의회 의원들이 ‘강원FC 연간회원권 갖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강원FC를 향한 변함없는 성원을 보여줬다.


김영기 강릉시의회 의장과 기세남 부의장, 상임위원회 위원장, 사무국장 및 강릉시의회 의원 19명은 오늘(3월 2일) 오전 11시 30분 강릉시청 강릉시의회 의장실에서 연간회원권 19매를 구입했다.


김영기 강릉시의회 의장은 “6강을 향한 강원FC의 도전이 성공적으로 이뤄줘 도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며 “강원FC가 강원도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하며 돕겠다”고 연간회원권 구매 소감을 말했다.


또한 오후에는 강릉청년회의소 조영훈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이 강원FC 사무국을 방문, 연간회원권 100장을 구매했다. 강릉청년회의소 조영훈 회장은 “청년사업의 일환으로 형편이 어려워 축구를 보지 못하는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강원FC 연간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강원FC가 전개하는 지역공헌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원동 강원FC 대표이사는 “이러한 도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기에 강원FC는 도민구단의 표본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올 시즌에도 지역을 위한 적극적인 스킨십 마케팅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도민구단이 되겠다”고 화답했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