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초대형 스타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오프닝쇼 개최
상태바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초대형 스타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오프닝쇼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2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3월 10일, 4천 명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신개념 신차 벨로스터가 온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3월 10~11일, 이틀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앞 특설무대에서 국내외 유명 DJ 및 인기 연예인이 함께하는 ‘벨로스터 오프닝쇼(Veloster Opening Show)’의 참가자를 3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벨로스터 오프닝쇼는 기존 신차 런칭 행사와는 달리 3월 10~11일 양일 자정까지 개최되며, 인기 가수 싸이 및 세계적인 DJ 칼 콕스(Carl Cox, 영국), 라이프라이크(LifeLike, 프랑스), 케이지드 베이비(Caged Baby, 독일) 등 세계 각국 최고의 DJ들과 함께 하는 클럽 공연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현대차는 소수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했던 기존 신차 런칭 행사와 달리 이번 벨로스터 런칭쇼에는 총 4천 명에 달하는 대규모 참석 고객을 공개 모집한다.

현대차는 이번 오프닝쇼를 위해 서울 올림픽 주 경기장 전면에 4천 여명 이상이 클럽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돔 형식의 특설 공연장을 만들어 고객과 함께 하는 새로운 개념의 런칭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벨로스터 오프닝쇼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 6일(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현대차는 3월 7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총 4천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축하 공연을 선사할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DJ 칼 콕스(Carl Cox)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일렉트로닉 뮤직페스티벌에서 인기리에 활동 중이며, DJ 라이프라이크(LifeLike)와 독일의 DJ 케이지드 베이비(CagedBaby) 역시 전 세계를 무대로 수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이다.

이 외에도 가수 싸이, 타이거JK와 서인영, 탤런트 이민호, 김범, 한지민, 한지혜, 박민영, 개그맨 유세윤 등 각 분야의 인기스타들이 벨로스터의 신개념 오프닝쇼에 함께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스 랩(Premium Youth Lab) 브랜드에 속한 벨로스터의 혁신적인 제품 컨셉트와 맞게 런칭 행사 역시 기존의 형식을 탈피해 활기차고 혁신적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진행될 색다른 광고와 프로모션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3월 중 인기 연예인과 일반인이 함께 벨로스터 홍보 미션을 수행하는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고객이 벨로스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해 신개념 신차 벨로스터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벨로스터(Veloster)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의 마음속에 존재하던 차를 실현한다’라는 명제를 개발 모토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발표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게 되는 신개념 PUV(Premium Unique Vehicle) 차종이며 획기적인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