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엔크린닷컴 이벤트 개최
상태바
SK에너지, 엔크린닷컴 이벤트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2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1일부터 2개월간, SK주유소 주유실적 합산으로 리그별 우승팀 선발
종합우승팀 팀원 모두에게 50만원 상당의 SK주유상품권 증정 등 경품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2월 21일부터 오는 4월 22일까지 약 2개월동안, SK주유소에서 주유한 주유실적을 팀별로 겨루는 ‘1대 주유왕 서바이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대 주유왕 서바이벌’은 엔크린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팀을 등록하거나 팀원이 될 수 있다. 진행은 팀 인원수에 따라 11~20명으로 구성되는 A리그와 5~10명으로 구성되는 B리그로 진행되며, ‘1대 주유왕 서바이벌’ 이벤트는 각 리그별로 이벤트 기간 동안의 팀별 주유실적을 합산하여 우승팀을 선발한다.


2월 1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주유실적을 합산하여 선발된 리그별 우승팀에는 팀원당 SK주유상품권 50만원, 2위팀에는 SK주유상품권 20만원씩, 3위팀에는 SK주유상품권 10만원씩 지급되는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는 엔크린닷컴 관계자는 “좀 더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인 ‘길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준비해 보았다”며, “엔크린닷컴에서는 SK에너지 주유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