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김민아 아나운서, 고저스하고 섹시한 화보 화제
상태바
[NAC포토] 김민아 아나운서, 고저스하고 섹시한 화보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MBC 스포츠 플러스의 간판 아나운서이자 프로야구팬에는 김태희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베이스볼 투나잇 야> 진행자 송지선, 김민아 아나운서가 2011년 MAXIM 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부매니저로도 등장하는 그녀들은 이번 MAXIM 화보 촬영에서 세련된 오피스룩과 깜찍한 야구 유니폼, 그리고 시크하고 타이트한 블랙 가죽바지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면서,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숨은 매력들을 마음껏 뽐냈다.


MAXIM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묻자 “촬영 전에는 아나운서로서의 이미지에 누가 될까 걱정했지만 기우였다”며 “지금까지 촬영 중 가장 분위기가 좋았다”고 답했다.


송지선 아나운서는 “생일에 플래카드를 들고 경기장에 온 팬들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민아 아나운서 역시 “아직은 그런 반응이 쑥스럽지만 무척 고맙다”고 말했다. 이번 설 연휴에 집에 데리고 가고픈 야구선수가 있느냐는 MAXIM의 질문에 두 아나운서는 웃으며 “선수들이 전지훈련 기간이라 모두 해외에 있다. 집에 데려가고 싶어도 데려갈 수가 없다”는 재치있는 대답으로 대신했다.


또한 본업이 아닌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부매니저 출연에 대해서는 “처음엔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게임과 프로그램 모두 서로 윈-윈할 수 있다고 믿었기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답했다.


그녀들의 매력 만점 화보는 MAXIM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XIM 2월호에서는 김민아, 송지선 아나운서의 화보 외에도 홍대 여신 요조의 화보, <악마를 보았다>의 김인서의 매력적인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유쾌한 인터뷰, MAXIM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인’ 케이티 페리의 시원한 화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MAX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