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스포츠, FIFA 09 온라인 게이머를 위한 Ultimate Team 게임 모드 출시
상태바
EA스포츠, FIFA 09 온라인 게이머를 위한 Ultimate Team 게임 모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스포츠, FIFA 09 온라인 게이머를 위한 Ultimate Team 게임 모드 출시

-EA SPORTS, FIFA Soccer 09 온라인 게이머를 위한 FIFA 09 Ultimate Team 게임 모드 출시
-FIFA 09 Ultimate Team 자신만의 온라인 드림팀 구성 가능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 업체인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는 오늘 새로운 게임 모드인 FIFA 09 Ultimate Team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모드는 각종 수상 경력을 가진 EA SPORTS™ FIFA Soccer 09의 새롭고 독특한 온라인 게임 모드로, PLAYSTATION ® 3와 Xbox 360 ® 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를 선발해 드림팀을 구성하고 온라인에서 다른 팀과 대결을 펼쳐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FIFA Soccer 09는 전 세계에서 25개의 상을 수상하며 EA SPORTS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8년 9월 25일 유럽에 출시된 후 약 1억 4천만명의 게이머가 PLAYSTATION 3와 Xbox 360으로 이 게임을 즐겼다. 일일 평균 접속자수는 125만명으로 이는 FIFA Soccer 08 보다 321퍼센트 증가한 숫자다. FIFA 09 Ultimate Team은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FIFA Soccer 09 유저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일렉트로닉 아츠의 앤드류 윌슨(Andrew Wilson) 부사장 및 제작 총책임자는 “ 스포츠 게임에 있어서 온라인 시장은 매력적이고 새로운 개척 분야이다. 전 세계 수많은 게이머들이 FIFA Soccer 09를 온라인으로 즐기고 있으며 우리는 이들의 온라인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게임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 고 말했다. 그는 또한 “특별 팀이 구성되어 FIFA 09 Ultimate Team 을 개발했으며, FIFA Soccer 09 라는 게임 속의 또 다른 전략적 게임을 완성시켜 수백 시간이나 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 고 밝혔다.

FIFA 09 Ultimate Team 에서 게이머들은 선수, 스태프, 계약, 포메이션, 전술 등이 포함된 30 종류의 골드, 실버, 브론즈 카드를 모아 자신만의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하려면 전략적으로 선수와 카드를 선별해 이들을 관리하고 시합 계획을 짜야 한다. 적합한 스태프를 선발 혹은 트레이드하고 최고의 전술과 포메이션을 갖춰야만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다. 또한 시합 중 결정적인 순간에 상대에게 게임플레이 카드(Gameplay card)를 제시해 전술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다.

FIFA 09 Ultimate Team 으로 환상의 드림팀을 구성해 게임 속에서 최고의 선수들을 이끌며 승리의 영광을 누릴 수 있다. 선수나 경기장부터 유니폼, 배지까지 마음대로 꾸미고 세계 최고의 팀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을 통해 더 좋은 카드를 얻을 수 있고, 강한 팀을 만들기 위해 선수를 끌어 모을 수도 있다. 리그 순위가 올라가고 토너먼트를 펼치면서 우승 트로피에 가까이 갈수록 더욱 강한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이다.

자신의 팀이 CPU나 온라인 상대와 경기하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승리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모드는 선수 및 감독으로서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하며 또 하나의 역사를 새롭게 쓰는 기회가 될 것이다.

FIFA 09 Ultimate Team 은 2009년 3월 19일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기본 선수 및 카드로 5경기를 치른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FIFA Soccer 09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FIFA 09 Ultimate Tea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fifa09.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과 제품 관련 정보는 http://info.ea.com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FIFA 09 Ultimate Team 은 3월 19일 전 세계 출시를 목표로 밴쿠버의 EA Canada에서 개발 중이며 연소자 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 2008년 9월 25일부터 2009년 1월 26일까지의 일일 평균 접속자 수 기준.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