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
상태바
인텔코리아,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9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1월 18일 오후 인텔코리아는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우리 금융 아트홀에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인텔코리아는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이란 주제로, CPU에 그래픽칩셋이 통합된 새로운 2세대 코어 프로세서 성능을 강조했다.


2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외장 그래픽카드 없이 3D 게임, 풀 HD 동영상 등을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그래픽성능이 강화됐으며, 무선랜을 이용해 노트북PC 콘텐츠를 TV로 전송하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 동영상 제작과 편집, 변환을 할 수 있는 `퀵싱크' 기능 등이 포함됐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대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소비자 캠페인 행사를 흥미롭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소개해서 기쁘다" 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비주얼 콘텐츠의 생산, 소비, 공유가 더 편리하고 쉽게 그리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끊김 없이 이루어 질 수 있는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렸으며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고급 비주얼 콘텐츠의 대중화가 가속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디채로운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프로게이머 임요환 선수와 이윤열 선수 스타크래프트2 경기, 프로모션 모델로 발탁된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인 '비얼얼 드림' 무대 최초 공개 및 음악인 남궁연씨의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